열린마당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 여러분의 꿈과 재능을 키워줍니다!

보도자료

구미시, 찾아가는 청소년 체험프로그램 성공적 운영
등록일
2018-12-04
작성자
강경미
조회수
745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9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여가문화 보급을 위해 LG드림페스티벌 부스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는 관내 청소년 1700여명이 참여하여, 재능과 끼를 발굴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으며,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소망 책갈피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 활동을 실시하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J군은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수능시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라고 체험 소감을 말했다.

또한, 9월부터 11월까지 구미시 문화로 일원에서 청소년 토요체험 프로그램 부스를 운영하였다. 나의 꿈을 향해 쏴라라는 주제로 국궁 활쏘기 체험,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관장 신정순은 앞으로도 건전한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토요 체험활동 사업은 물론 학교연계 숙박형 수련활동과 더불어 자유학기제 연계 체험활동, 청소년 동아리, 문화강좌, 청소년운영위원회, 방학특성화 프로그램, 청소년스포츠대회, 청소년 생존수영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수련관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054-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